다음 세대를 키우는 교육

성경을 같이 배우고 서로 교제하는 우리의 교육 그룹들을 소개합니다

담당교역자: 이성현목사
교회학교장: 김수진집사

photo: One of the teachers explaining a Bible story photo: Every week starts with praise and worship

아동부

사랑으로 하나되자!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요한복음 13:34)

알버커키 연합 감리교회 주일학교는 어린이들이 하나님의 자녀로서 교회안에서 성장하며, 자라면서 복음을 이해하고,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받아 예수님을 따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섬기는 이

PreK-Kinder: 황경희, Torin Hovander, 김예빈

1st-2nd: 정윤지

3rd-5th: Daniel Coletta

시간 및 장소

매주일 11시

101호실

photo: Building friendships while on a recent outing

중고등부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실천하는 그리스도인

불안정하고 각박한 현대사회 속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교회가 반드시 가르쳐야 할 한 가지가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하나님의 사랑일 것 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진실로 깨달은 사람은 어떤 상황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믿음의 뿌리를 갖게 됩니다. 표어말씀에 기반한 사랑의 훈련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에 든든히 뿌리 박혀서 바른 그리스도인으로 성장해 나갈 아이들을 기대합니다.

섬기는 이

담당교역자: 이성현 목사

시간 및 장소

매주일 11시

105호실

photo: We welcome all unmarried people under 25

대학부

은혜 아니면!

일찍 일어나고 늦게 눕는 것, 먹고 살려고 애써 수고하는 모든 일이 헛된 일이다. 진실로 주님께서는, 사랑하시는 사람에게는 그가 잠을 자는 동안에도 복을 주신다. (시편 127:2)

핵심가치- 주님께 완전히 맡기라

소개

대학부는 만 19세부터 만 25세까지의 미혼 청년들로 구성된 공동체입니다. 연합감리교회 구축의 최초 역사가 대학생들의 소규모 성경공부에서 유래한것을 생각하면, 앨버커키 연합감리교회에서의 대학부는 하나님의 은혜의 지속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세상 속에서의 치열한 삶이 있겠으나, 하나님의 은혜로 담대하게 나아가고, 세상 염려와 두려움 대신 주님과의 교제, 지체간의 소통으로 승리하는 대학부, 예배와 모임 및, 교회 사역을 감사와 기쁨으로 섬기는 단단한 모임으로 빚어가고 있습니다.

예배 및 소그룹 시간 및 장소

섬기는 이

지도: 성유경 집사

시간 및 장소

매주일 오후 1시

101호실